자유게시판
우려했던 2차 클래스들이 나왔네요...
검성 > 공속 + 물피저 증가
성ㄱ1사 > 지속성 높은 범위기 + 자신에게 이로운 효과
빙마 > 진마법사 ( 마법사때랑 다른게없네요)
심판관 > 진성직자 (그놈에 쓸모없는 힐...삭제좀 해주세요)
자객 > 이속+공속+중독+치적+치피 증가 ( 많은 효과가 덕지덕지 붙었지만 원거리 > 근거리로 바뀜....)
쉐프 > 치저+치피감 증가 버프(직자꺼) + 파티원 이로운효과 (근거리 > 원거리 로 바뀌며 유일한 매력적인 것만 추가된 클래스(당연히 스킬딜레이는 법사처럼 늘어나겠죠?))
활잡이 > 치적+도트데미지
단순히 스킬 데미지 계수를 제외하고 매력적으로 추가된게 ...자객, 쉐프 말고는 다 2차 전직이라기보다 1차에서 스킬만 추가된 느낌이네요
생각보다 매력적인 방향성이 없는거보니 씰온보다 더 심각하게 벨런스 안맞추고 진행될것같은데요
균2는 결국 겹사를 엄청 할텐데, 원거리들만 즐겁게 하겠네요 (벨런스 생각 하신거라고 믿겠습니다.)
이제부턴 무과금으로 즐겨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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