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경계지역 타겟팅옵션 개선 및 연합시스템 건의
평화롭게 파밍하고싶은 유저들도 있으니 평화지역 패치는 잘하신 패치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보다 선행되어야 할 것들이 있지 않나요?
1000만원 쓴 유저가 100만원 쓴 유저한테 원킬날 뿐만 아니라 10만원도 안쓴 유저한테도 몇대 맞으면 죽습니다.
pvp 데미지 정말 이대로 내버려두실건가요?
방어 올리라구요?
기본적인 스펙차이로 안죽는게 당연한데
데미지가 비정상적이라 막피때문에 방어 올려서 사냥속도에서 손해를 봐야하는 것도 이해가 안되고
2차전직 이후 더 강해진 스킬들을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pvp존에서 막피하고 평화지역에서 편안하게 사냥하게 만드는 게임 처음봅니다.
최소한 어느정도 스펙차이가 난다면
방어에 집중하지 않아도,
혹은 비슷한 스펙에서 방어에 집중을 한다면
막피를 안당할 수 있게끔 해주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유저들과 싸울때 편하게 타겟팅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최근에 균열 타겟팅 옵션 추가해주셨는데
길드원과 파티원만 보기 옵션을 통해 아군을 타겟팅하기는 정말 편해졌습니다.
하지만 씰엠에서 아군을 타겟해야하는경우는
없습니다.
아군 클릭해서 뭐하나요?
파티 버프스킬도 없을뿐더러 성직자마저도 해당아군에게 직접 힐을 주는 스킬이 없습니다.
적군을 타겟할 수 있게끔 개선해주세요.
적대시스템을 통해 적대길드, 적대유저를 등록하고 해당 인원만 타겟팅 할 수 있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게 어렵다면 최소한 길드 연합시스템이라도 만들어주세요
연합길드원 제외한 유저들만 타겟팅 할 수 있도록
연합길드원에게는 데미지가 안들어가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2차전직이 나오게되면 유저들의 스펙이 올라 균열보스가 더 빨리 죽게 될텐데요,
보스가 빨리 죽으면 pvp가 이뤄지는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보스 체력 상향 요청드립니다.
pvp도 재밌는 게임으로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