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의 게시판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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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트 관련 및 팅김 현상 없다고 하더니 이게 뭔가요? NNew
이벤트 빙고판 리셋되면서 팅기고 균열 나가기 하면서 팅기고 스킬 변경하다가 팅기고 낚시하다 단체로 팅기고 등등 저 혼자만 이런 현상이 있음 말도 안합니다 몇일전에 네트워크 및 종료 현상으로 접수된 문의에서 조사결과 관련현상 1건도 없었다고 딱 짤라 이야기 하더니 ... 사냥꾼 스킬 오류때처럼 문제를 파악은 하고 있으나 고칠 능력이 안돼서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말씀이라도 해주시던지요.. <참고1> GM [GM] 암후로 2024.03.27 12:04:58 현재 해당 현상의 재발과 관련하여 확인 과정이 진행 중입니다. 확인 과정에서 조치가 필요한 내용이 발견될 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때 문제는 파악했으나 능력부족으로 수정 못한다 결론내셨습니다 해결했다. 문제 없다. 해놓고 문제는 계속 생기니 짜증나는거 아닙니까.. 양치기소년이 되지 맙시다.. <참고2> GM [GM] 티페리트 2025.09.04 17:32:41 @정글속의구우 8/28(목) 이후 게임 접속 장애 관련하여 다수의 모험가님들께서 문의를 접수해 주셨습니다. 8/29(금) 임시 점검 이후 문의를 접수해 주셨던 모험가님들의 접속 기록을 확인한 결과, 별도의 장애 기록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 중이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제 발생중인 오류나 버그 ...기타문제들 개선사항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고 게임 버린게 아니라면 댓글 다시고 아니라면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
저기요 NNew
귀찮더라도 복붙은 하지맙시다. 선 계속 넘으시네 ; -
운영자형님 진짜 궁금한게있습니다. [2]댓글 수 NNew
없뎃이 2~3주인데... 나온컨텐츠가 저거 하나 말이됩니까? 씰m 신경안쓰고 딴겜 준비하고있는거죠? 인터뷰에서는 파트너사인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하이브플랫폼을 도입하며 콘텐츠 외적인 부분은 신경쓰지 않고, 게임의 핵심 재미 구현에 개발 역량을 집중할 수 있었다"며 "전체적인 업무 효율이 향상됐고 개발 기간을 단축하는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게임의 핵심재미구현에 개발역량 집중할수있었다는데 어디 개발하고있어요? 아직 12월까지 콘텐츠 발표할 리소스가없다고요? 누가 구체적인 내용까지 알려달랍니까 그냥 컨텐츠 제목이라도 9월에뭐 10월에뭐 11월에나올거다 말이라도해달라고요 -
진짜 컨셉 제대로 잡으셨네요 NNew
한달전부터 장비 제련확률 극악이여서 접는 유저들 자꾸 생겨난다고 계속 얘기드린거 기억하시나요? 그런데 아무런 패치없이 지금 파방석 패키지를 내놓은다구요? 단기간에 수익을 올릴려면 확률 낮춰놓고 재료 파는게 가장 단기간에 돈벌기는 쉽겠죠 하지만 잦은 실패로 인한 허탈감으로 게임 접는분들이 자꾸 생겨나는데 계속 이렇게 방치하실 겁니까? 최소한 천장패치를 하고 파방석 패키지가 나오면 희망이라도 갖고 제련 시도를 하겠지만 아주 낮은 확률을 그저 운에만 맡겨 과금을 유도한다는거 자체가 그냥 도박아니고 뭐겠습니까 처**터 무기자체의 제작 재료를 어렵게 해서 제작을 목표로 게임을 했다면 분명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떠나지는 않았을 겁니다. 무기제작은 도감만해도 충분히 제작하게 해놓고 파방석으로 언제까지 돈벌생각이십니까? 이것도 위에 유저들 과금 충분히 했다 싶으면 선심쓰듯이 어느 순간 필요재료를 낮추거나 강화확률을 높이겠죠. 차라리 과금으로 새롭게 펫이나 코튬을 뽑게하던가 편하게 돈**는 심보가 진짜 괘씸하네요 -
비공개 아제발 경험치 패키지던 머던 좀 팔아요 [1]댓글 수 N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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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명성 N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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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난감하네 [1]댓글 수 NNew
복귀할라고 들어와봤더만 이건뭐 과금경주하는것도 아니고 즐길컨텐츠가 돈쓰는거 말곤 없누..ㅋ 영자형 너무한거 아녀? 너무 노골적이잖어 ㅋㅋㅋㅋ 돈을써도 쓴것처럼 해주던가 ㄹㅇ 패키지가 고인물들 전용밖에 없잖아 경험치 버프 패키지라도 좀 팔아주던가 렙업하다가 숨넘어가것네 ;;;; -
세겔 너무 빨리 모이는데 [1]댓글 수 NNew
세겔 너무 빨리 모여서 균열에서 굳이 나가서 잡화점가서 금덩이 사기 귀찮아죽겠어용.. 세겔 한도도 좀 높여주시고 금덩이도 편의성 상점에 좀 넣어주세요 길드 상점에서 매일 사는 코스튬 소환 티켓, 펫소환 티켓도 앞으로 쪽 끌어주시고.. -
비공개 아니... [1]댓글 수 N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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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서버불안정 및 컨텐츠 보완 [1]댓글 수 N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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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운영자님 확인 부탁드립니다. [1]댓글 수 N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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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운영자님 제발요.. [1]댓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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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추출석 관련해서 글써봐요 [1]댓글 수
기운 추출석 같은 경우엔 처음 이벤트 빼곤 다 과금으로 구해지는데 계정내 보관함으로 옮겨지게 만들어 놓으면 안되나요?? -
운영자형님 질문있습니다. [1]댓글 수
12월까지 컨텐츠가 업데이트예정이라는건 알겠는데 기다리기가 너무힘듭니다. 어떤컨텐츠들이 나오는지 대략적인 로드맵이라도 공개해주실수없나요 -
4차 무기, 방어구 궁금한 사항 질문+ 균열 보스 팅 문제 관련 건의사항 [3]댓글 수
안녕하세요, 1. 4차무기나 방어구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질문 드립니다. 기존 무기들은 같은 스펙이니까 조합해도 변화가 없는데, 이번 4차 무기는 각 무기, 방어구마다 수치가 랜덤이라 조합이 가능할까 궁금했어요. 조합 자체는 가능할것같은데, 그럼 스펙이 어떻게 변화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1) 봉인 인페르노 지팡이- 마법력 4191/ 치명타적중도 1980 2) 봉인 인페르노 지팡이-마법력 3000/ 치적 2120 이정도라고 했을때, 조합하면 한 무기를 디폴트값으로 가져가는건지 or 평균인지 or 랜덤인지 이 부분에 대해 알려주시면, 다른 유저분들도 조합 생각이 있을때 그 무기를 사서 조합을 할지, 그냥 강화를 할지 고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제가 신규 무기에 관해 패치노트에 알려주셨는데 놓친걸까요? 0.0 2. 혹시 균열 보스에서 팅기거나 할때, 초기화 안되게 조정하실 수 있나요? (필드보스가 아닌 균열 보스입니다) 예전에 균열2 분쟁/ 복수의 늪에서는 팅기고 들어가도 보스의 피가 남아있으면 그간 기여한건 인정이 되었었거든요.. 언제부턴가 리셋되었지만요! 50%일때 팅기면 얼른 재접해서 들어가서 다시 치러 가는데, 꼭 80-90%일때 팅기는데- 그땐 재접해서 게임로딩시간+ 균열ui클릭 로딩시간+ 균열내 보스까지 이동시간(이동티켓 써도 일정 소요) 으로 인해 사실상 겨우 도착해도 리셋이 되었기때문에 다시 못치면 의미없거든요. 아이폰이라 재접후 로딩시간과 이동시간이 좀 빠른 편임에도, 요새 로딩시간이 길어진 문제때문에.. 팅하면 그냥 노답입니다.. 리셋만 안되게 가능한가요? 기여도 높게 친분들도 초기화되서 순위권이었다가 아예 배제가 되는걸 보았습니다. 갤럭시가 아이폰보다 팅 없는거 알고있고, LD player 사용 시 사양에 따라 팅기기도 한다. 등등 다 알고있습니다. 유저분들도 그거 모르는 분 없고, 다들 어떤 환경에서 팅하는건지- 팅이 얼마나 많은지 얘기하고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1년반 이상 팅에 대해 얘기하고있는데, 해결이 실제로 어려우신건지 아니면 우선순위가 아니어서 그러신건지..말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개발자분들도, 이 포럼을 유지하고 계신분들도 다 같은 사람인데 유저분들도 싫은 말 계속 하고 싶겠습니까..ㅜㅜ 서로 이런건 해결이 어려운 문제다. 이런 패치는 잘 수용해서 다음 패치때 해보겠다. 등등 조율해가면서 운영한다면 서로 이해할 거같습니다. -
비공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모험가님의 불편을 빠르게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댓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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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 운영자형님 질문있습니다. [1]댓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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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 검토, 고려 이런 앵무새 답변은 지겹습니다. [1]댓글 수
안녕하세요, 씰M 스튜디오입니다.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처음 여러분께 인사드렸던 개발자 노트 이후,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런칭 이후 여러분의 열정적인 참여와 다양한 피드백, 때로는 따끔한 질책까지도 저희에게 큰 의미로 다가왔고, 그 모든 순간들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과정에서 미흡하고 만족스럽지 못한 모습을 보여 드린 점에 대해 매우 아쉽고, 여러분의 성원에 충분히 보답하지 못했던 부분이 마음에 남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씰M을 사랑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하반기 개발자 노트를 통해 여러분께 더욱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 씰M 스튜디오의 2024년 하반기 개발 계획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운영자님 위에 글 내용 기억하시나요? 이 글 작성한지가 벌써 1년전입니다. 하반기 계획했던 내용중 50%정도만 이뤄졌을뿐 그 후 진행사항이라던가 계획은 전혀 나오지 않고 있네요. 여러 건의사항들이 나와도 정작 필요한 업데이트는 미룬채 한달에 한번 의무적으로 업데이트는 해야하니 간단한 편의성 업데이트만 계속하다 서버종료 할 계획이신가요? 작년에 개발자노트에서 공개했던 협동 현자의탑모드, 길드전 이 컨텐츠는 그냥 앞으로 없다고 생각하면 되나요? 무작정 유저들에게 기대심만 품게하고 질질 끄는 정책 이제는 좀 지치네요. 앞으로 언제 업데이트는 이뤄질거며 정확한 얘기는 해주셔야 유저들도 그에 맞춰 게임을 할거아닙니까 말로만 계속 검토, 고려중이라는 대답은 이제 좀 지겨우니 정확한 계획을 좀 알려주십시요. -
비공개 운영자님 혹시 이건 좀 어려우실까요? [1]댓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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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팅김 이거 왜 이러나요? [5]댓글 수
해결 못 할거 같으면 이전으로 돌려주세요.... 더 심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