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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계열 마법계열 코스튬 컬렉션 이거 맞을까..?

해세드08맨드레이 2024.03.28(목) 03:45
3댓글 수 12조회수

글을 작성하기 에 앞서,

이 글을 쓰는 목적은 타격계열//마법계열 유저들간의 서로 갈라치기를 조장하는게 아닌,

원화 를 사용하여 뽑게되는 코스튬의 경우에도 이러한 불합리한 면이 있다는것을 게임사에서도 인지하고 개선해주길 바라는 마음에 쓴 글 입니다.위에 보시면  물리방어무시//마법방어 무시  코스튬  쭉 나열해서 작성한 표입니다.    실질적으로는 길드내에서  보고 편하게 만드시라고 만들어둔 표이긴 합니다.

다만, 표에서 확인하실수 있듯이 

물리방어무시  - 내가하면 힙 // 차려입은 옷                

마법방어무시 - 커다란인형/ / 코스프레의 정석       4종류 전부  상승폭이 8/24/32/64 /128입니다 .

자 그럼  코스트를 따져봅시다  .

타격계열  내가하면 힙   영웅3종/ 차려입은옷  영웅 3종    

마법계열  커다란인형   영웅1종/희귀4종  //코스프레의 정석   영웅 5종       응??  같은 상승폭의  코스튬 컬렉션인데 ??

네 , 타격계열 마법계열  전부다  일체형 코스튬이고   타격 영웅 6   마법  영웅6  희귀4입니다 .

또한,  타격계열에는   닭대가리// 박스로봇  이  4개씩  총  희귀로 8개가 들어가있죠 . (4 /5 /8 /16   2세트)

마법계열에는   꾀돌이 4셋이 전부입니다.    상승폭은 4 /5 /8 /16 /33 으로 동일합니다.

그외에  타격계열  영웅코스튬 4종류씩   총 4세트가 있어요   *(마법계열은  4종류씩  5세트가 있는거죠   4 /5 /8 /16 )

이로인해서  타격계열에 비해  상대적으로  마법계열이   코스튬 컬렉션  또한  늦어지는게  팩트입니다. 

토탈  코스트 갯수를 따져 봅시다.  

타격계열  영웅코스튬 22개 + 희귀코스튬8개

마법계열  영웅코스튬 26개 + 희귀코스튬 8개 (일체형 4개포함) 이군요

왜 마법계열은  총 코스트가  영웅코스튬 4개가  더 많이 들어가야 하며   , 상승폭이 동일한 컬렉션의 경우도 일체형 희귀코스튬을 4개나  더 강화 해야 하는질 몰겠네요..^^

똑같은 돈 쓰면서 차별대우 받는게 이런거구나 ..

물론 이런생각을 하실분들도 있으시겠죠  

"어차피 컬렉션인데  결국은 다 하는거 뭐그래 태클을 거냐" 라고..

네  결국은 언젠간 다 하게 되겠죠   근데  동등한 갯수도 아니며 ,

동등한 난이도도 아닌 코스튬을 7강   10강 을   무작정 할까요?  (코스튬 파괴방지권 및 실타래  14%의 강화 성공률로인해 12강은 논외로 칩시다 .)

12강 코스튬 하나 만드는데 들어가는 재화가 얼마인지   아시면 그런말씀 못하실텐데요..?

 



P.s  정확한  팩트를 제시하여  쓰는 반박글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해세드08맨드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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