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의뢰소
의뢰소에서는 다양한 의뢰를 해결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을 내 의뢰소 혹은 메뉴의 의뢰소를 이용해 의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의뢰의 난이도에 따라 SS/S/A/B/C 네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SS 등급의 경우, 완료까지의 ‘제한 시간’이 추가됩니다.
② 버튼을 클릭하여 의뢰를 수락하거나 포기할 수 있으며, 의뢰 수락 시 의뢰 포인트는 의뢰 난이도 마다 다르게 소모됩니다.
* SS - 3포인트 / S - 2포인트 / A,B,C - 1포인트
③ 하루에 소모할 수 있는 최대 포인트가 정해져 있으며, [+] 버튼을 클릭해 *오늘의 최대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 재화: 윈터의 특별 쿠폰, 사파이어
④ 하루에 진행한 의뢰 포인트의 충전횟수 초기화까지 남은 시간이 표기됩니다.
- 의뢰 포인트를 최대 수치까지 모두 사용하였다면, 초기화 이후 새롭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⑤ 의뢰 등급 별 등장 확률과 등급 별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⑥ 의뢰 조건을 모두 달성한 의뢰를 한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⑦ 의뢰 목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새로운 의뢰 목록을 받아올 수 있으며, 진행중이던 의뢰는 유지됩니다.
⑧ 연속 갱신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최대 3개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① 목표 등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② 목표 미션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③ 설정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의뢰 자동 갱신 및 수락이 진행됩니다.
④ 연속 갱신 창을 닫습니다.
마을 내 의뢰소 교환 직원을 통해 캔디 젤리 인장 아이템을 사용하여 특별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본 가이드는 2024년 6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