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제보 게시판
16일 본 계정으로 결제한 상품이 같은 결제 공유하는 다른 계정으로 들어갔는데 아직도 조치가 없네요
16일날 본계정으로 상품을 구매했는데,
상품이 들어오지 않아 확인해보니 다른 계정으로 구매 상품이 들어가 있어 환불 요청했는데 아직도 응답이 없네요.
(다른계정으로 결제 착각한거 절대 아닙니다. 결제 기록 다 남아있어요.)
환불은 일주일안에 이루어져야 한다는데, 조치는 커녕 응답도 없네요.
이래놓고 나중에 일주일 지나서 환불 못해주신다 할까봐 걱정입니다.
확인좀 부탁드려요 ㅠㅠ
Comment
You can insert comments after loggin in.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