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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류 감정 개선해주세요. 이건 아닌것 같은것 인것 입니다

에헤이그게아냐 2024.01.08(월) 0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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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무기의 종류는 타격계 / 마법계 로 나뉘어 있습니다.


방어구나 오파츠 등도 타격/마력이 붙은템, 타격/마력 중 한쪽에 유리한 템 등도 있지만 공통으로 다들 착용 가능하기에 두가지 옵션중 다른 한가지를 보고서라도 착용하는 경우가 있을 순 있지요


하지만 무기류는 순수하게 특정 직업만 착용할 수 있도록 착용제한이 붙어있어 반대 성향의 공격력 옵션은 정말 아무 의미도 없는 옵션입니다.


그런 무기에 대체 왜 반대성향 옵션도 붙을 수 있도록 해 두었는지 의문입니다.


과거 씰온라인처럼 두가지 공격옵션을 다 적용받을 수 있는 캐릭터가 있는 것도 아니고


씰온라인의 성직자처럼 평타는 타격 스킬은 마법력이라 깡타격캐릭 육성하기 같은게 되는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지금 유저들이 가장 꽝옵션으로 취급할 감각도/집중도 옵션보다도 더 무의미한 옵션이 반대 성향 공격력 옵션입니다.


다른 옵션들은 적은 수치라도 적용이라도 되지만 타격력 무기에서 마법력, 마법력 무기에서 타격력이 뜨면 그야말로 1도 적용받을일 없는 옵션이라 옵션칸이 그 옵션수만큼 사라진것과도 같은 결과죠


제발 감정시 결과물 중 타격력 무기에 마법력이, 마법력 무기에 타격력이 뜨는것을 없에주세요

에헤이그게아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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