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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모없는 재료 아이템, 창고관련 개선 방안

유지 2023.12.17(일)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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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모없는 아이템들은 설명란을 통해 상점에 팔라는 메세지를 주는 것은 

유저들로 하여금 아이템의가치 유무를 파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그러한 아이템도 연계할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안을 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이리엘의 기념품은 펫합성을 통해 생성이 되는데 그 쓰임새는 생성됨과 동시에 사라집니다.

그래서, 펫진화 시에 특정 상위 펫진화 확률을 올려준다거나 혹은 커다란 마음과 교환 해줌으로서 아이템 가치를 존속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벌레 먹은 낙엽도 같은 맥락입니다. 현재 씰m은 속칭 노가다를 하면서 키우는 게임인데 사냥에서 생성된 부산물들이 쉽게 버려지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속칭 사료라고 하는 포션 아이템을 주기적으로 줄 것이 아니라, 노가다를 통해 생성되는 잡다한 부산물들을   특정시간대, 특정 레어도( 영웅급까지 제한) 하는게 

유저들에게 더 호응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펫 프리미엄을 생각해서라도 씰온라인의 원격상점 개념은 용의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일정재화를 사용해서 창고 정도는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창고를 열어보는데는 세겔로 처리하고, 아이템을 꺼내고 넣을때는 사파이어 10원 정도로 하면 재화를 회수하는데 있어서 일정 부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바쁘시겠지만 꼭즘 확인하시고 의견 검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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