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성직자의 미래가 없는이유
잘나가는 게임 혹은 성공적인게임들의 공통점입니다.
초등학생이 봐도 알수있는 괴랄한 밸런스문제
근데 왜 안바꿀까요???
절대다수가 선택한 직업 혹은 선택들이 내가 저 반대쪽을 선택하지 않은 우월감 혹은 안도감이 게임을 지속하게 하는 원동력이 되기때문입니다.
그 절망적인 선택을 한 사람들은 애초의 소수이거나 혹은 그런 밸런스라도 신경안쓰는 부류의 사람들이거든요
그러니 약간의 우월감과 내가한 선택이 틀리지않았다라는걸
절대 다수에게 줄수있는 이 의도된 비밸런싱은 잘나가는 게임일수록 바꾸지 않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성직자와 기사의 효용성이 늘어나는 방향으로 개발에 힘쓰겠다는 립서비스만을 할뿐이죠.
설사 한다고하더라도 보여주기식일뿐 의미를 지니기어려운 패치만 늘어날뿐입니다.
이글을 건의하기에 올리는 이유는 제 생각이 틀렸길 바라면서
진짜 괜찮은 상향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이기때문입니다.
그리고 뭐 힐러로써의 가치 이딴식으로 개선은 사양합니다.
애초에 전투자체가 비밸런싱인데 그따위꺼 받아서 뭐합니까
기본적인 딜레이줄여주고 사냥속도 상향이 필요합니다.
기본이되어야 그다음이 역활분활이 되는거죠
1인분도 못하는거랑 누가 역활나누기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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