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건의 게시판

이번 씰톡 너프의 방향성은 잘못되었다 봅니다

에헤이그게아냐 2023.12.07(목) 16:05
5댓글 수 32조회수

톡친 렙업하기가 쉬운것도 아니고 루비소모 하는것 아니면 대부분 1렙에서 벗어나기 힘들어 보이는데 라이트 유저가 거기에 쓰기엔 루비가 부족합니다.

(과금 없이 한달에 1업은 할 수 있습니까? 1년쯤 꾸준히 1일 1선물로 10렙쯤 될 수 있기라도 합니까?)


라이트 유저의 경우 하루 의뢰 많이 해봤자 10~30회 사이일 터인데 그러면 1~3들어오게 된 것입니다.


라이트 유저지만 친목을 도모해서 30명 꾸준친구를 풀로 유지한다고 해도 하루 30에서 많아봐야 100 이하 수준입니다.

(솔직히 이젠 라이트유저끼리 모여서 60정도만 나와도 높은거 같은데요. 꾸준히 플레이하는 톡친 30명이 쉬운 일입니까?)


라이트 유저의 경우 플레이 대비 목표치가 너무 해비해진 것이 더 상대적 박탈감이 심하다고 생각됩니다.


제한을 할 것이면 톡친 렙에 따른 포인트 1당 필요 의뢰수를 너프하는 것이 아니라 톡친렙에 따라 일일 최대 획득치를 손보는게 맞다 봅니다.

(1렙에서 의뢰 10회 당 1포인트씩 의뢰 100회시 10포인트 얻는게 아닌 1렙이면 일일 획득량 최대치가 10이라 의뢰 10회로 10을 얻는 식으로)


아무리 한국 유저라 해도 해비유저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비 무과금러들만 게임을 하는것도 아닙니다~!!!!!

라이트 유저도!  소과금러도! 우리들도 유저입니다~!!!!!!!!!

에헤이그게아냐
Comment
0/1000

건의 게시판 Post 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