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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직자 직업 밸런스에 대해 건의와 버그 제보합니다

연구소장님 2023.12.07(목) 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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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우선 여러 근거와 다른 직업들을 유투브 방송하는 분들 그리고 여러 직업도 지인들 캐릭 직업으로 접해보고 현 직업 성직자 문제점에 대해서 건의드립니다


우선 게임 HP물약에 대해서 편하게 게임진행할 수 있게 해주신건 감사하나 이로인해 성직자의 필요성이 없어지거나 적어진 것은 아실겁니다 그리고 스킬사용시 HP가 차는 것도 성직자만 있는 스킬도 아니며 무엇보다 스킬 쿨타임이 상당히 길어 효율이 떨어지므로 자신과 파티원 데미지 증가 및 피해감소 등이 붙은 전설스킬이면 나을 것 같습니다


현재41렙에 배우는 “블레스” 스킬은 쿨타임이 1260초 에 효과 지속시간이 20초 입니다. 효과는 물약회복력50%…


지속적인 성직자의 필요성을 얻게 하여 파티사냥에 효율성을 증대시키려면. 700초 쿨타임에 지속시간 600초 정도에 데미지 및 피해증가는 스킬레벨에 따라 15~35%증가 정도면 타 게임들의 버프 밸런스에 맞을 것 같습니다  


저 지속시간에 쿨타임이면 그냥 없는게 낫다는 스킬입니다다필드보스 1마리 50-100명이 잡는 시간도 5분 가량입니다


공격스킬 “자이언트 스윙”


자이언트 스윙의 스킬이 광역이지만 앞 면 사각형으로 다른 직업군에 비해 안맞는 몬스터가 너무 많습니다 캐릭터 후반은 전혀 맞지를 않고 아주 작은 몬스터만 간신히 맞습니다 원거리도 아니고 근거리에 앞면 광역이라 정말 안좋고 스킬 쿨타임도 너무 길고 무엇보다 스킬 쓸 때 딜레이가 너무 길어서 다 맞고 바로 죽는 상황이 많습니다 무사 클래스는 딜레이 없이 바로 스킬을 사용하는 것 처럼 보이며 타 클래스에 비해 사냥속도도 현저히 느립니다 이펙트 버그도 존재합니다 파란색 네모만 바닥에 보이는데 이것이 개발자가 의도한 이펙트인지는 저도 인지가 안됩니다


 다른 대안 광역스킬은 “신성폭풍” 이지만 이 또한 낮은 데미지와 스킬 선딜레이가 길고  


또 “디바인 레이” 스킬은 광역이지만 스킬 이펙트에 비해 범위도 굉장히 작습니다 직선거리 2마리 정도만 맞고 또 작은 몬스터가 캐릭터 와 가까우면 안맞는 버그도 존재합니다 심각합니다


현재 3가지 스킬 제외한 나머지 스킬들은 거의 쓸모도 없고 안쓰는게 나을 정도고 지금 저 스킬들도 문제가 심각합니다


모든 스킬이 근거리에 선딜레이가 너무 길고 스킬 쿨타임이 길어서 사냥 속도가 정말 느리고 항상 낮은 사냥터에서 사냥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됩니다 왜 성직자가 안좋다고 하는지 알겠네요 


밸런스 패치로 많은 직업이 골고루 분포해 재미있는 파티사냥을 하는 게임을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개발자님들 노고에 감사드리며 재미있는 게임을 모바일로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과금도 하며 재미있게 즐기겠습니다


날씨가 추운데 건강유의하십쇼

연구소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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