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운영자님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레벨구간별 경험치 증가 버프
(렙이 적을수록 크고 높을수록 적게)
2. 성장지원상자는 계정당 1개가 아닌 캐릭별 지급
(만들어놓은캐릭도 지급)
2. 길드버프 시스템 상시적용
(상시적용 또는 길드포인트 자동소진하여 지속적인 사용 온오프)
3. 쓰이지않는 기존 재료들 활용성 확대
(예시 : 무기부품100개 =영웅,전설 컬렉션 장비 랜덤상자)
4. 예전부터 말나온 득템 시스템 적용
( 씰온처럼 몬스터에게 오파츠 획득가능 기존 오파츠보단 성능낮게)
5. 경매장에서 안팔리는 재료들 기본 수량 및 금액대 삭제
6. 장비 아이템 최대 강화 15,17,18강 보다 추가
( 솔직히 신3 부터는 만드는사람 몇없습니다. 대부분 신2 , 110제
17강 쓸텐데 신2 18강 방어구,무기 풀셋도 현탑 94층 넘기힘듭니다.
신3 해야만 100층까지 갈수잇는거같은데 스펙업을 너무 강제로 강요하면 지금인원들 다떠납니다. 신2 18강 마춘분들도 돈많이 들여서 세팅한거에요. 장비 시세는 이미 바닥을 치는 중인데 앞으로 만들템들은 얼마나 손해볼지 다들 신3 시도 조차할생각없습니다. 서버내에서 1위~5위 정도만 하겠죠)
7. 신화장비 분해시 재료 획득량 증가
(위에께 아니더라도 장비 가치가 어느정도 유지될수있게 해주세요
바닥치는 시세 다들 이제 너무지칩니다. 유저가 없어서 템시세가 하루하루 심각하게 무너지는데 유저들이 없어지는건 저희 탓은 아니잖아요.. 씰M 남아있는사람들좀 도와주세요..지금 유저들 분위기는
템시세가 바닥치니까 더 바닥치기전에 나도 빨리 털고 나가자
이거에요 주변분들도 이때문에 많이들 접구요. 많이도 말고 어느정도 템시세가 유지되게 방법을 찾아주세요. 더 늦기전에 부탁드립니다.
8. 낚시중에도 커플 포인트 획득 가능하게
9. 몬스터 하향
( 현재 신규맵은 중소과금러들은 사냥불가입니다..)
다른 큰문제는 이제 예전처럼 고강 장비들을 다들 안만들어요
예전엔 파방석으로 장비 업글해서 팔면 사는사람도 많고 돌고 돌아서 장비 맞출기회들도 생겼는데 이젠 자기것만 만드니 루비가 있어도 구매할 장비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