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성직자, 심판관 좀 살려주세요. N New
진짜 성직자, 심판관 좀 살려주세요.
균3 보스에서 전쟁하는 서버 많잖아요.
저희 서버도 그렇구요.
직자 액티브 스킬에는 힐이 붙어있어서
타직업들 액티브 스킬에 붙어있는
넉백, 스턴, 빙결, 도발, 다운, 이속감소, 공속증가, 홀드
물리방어력감소, 중독 및 타격력감소, 공속증가, 점화효과 등등
기사는 심지어 액티브 스킬에 물리 피해 관통율 20% 나 있고
힐 있다고 액티브 스킬에 상태이상 걸어주는거나 디버프 본인 자버프를 안준거 같긴해요.
그럴수 있죠. 이해 합니다.
그런데 스킬중에
마이트 스윙 10%
신성폭풍 15%
브레스 스윙 30%
자이언트 스윙30%
위 스킬 4가지는 모두 마법력 % 기준인데
균보중에 안죽으려고 방셋 끼면
타직업들은 넉백, 스턴, 빙결, 도발, 다운, 이속감소, 공속증가, 홀드
물리방어력감소, 중독 및 타격력감소, 공속증가 등은
마법력이나 타격력 상관없이 효과가 동일해요.
근데 성직자/심판관은 아니죠. 힐 효과가 떨어져요.
이게 맞나요?
심지어 심판관 스킬에 이터널 선샤인, 핸드오브갓은
최대 체력 HP 50%, 25% 회복인데
이거 시전하는 성직자/심판관 기준 최대 HP% 로 해두신거 의도하신건가요?
많은 게임의 힐러의 힐은 파티원 최대 HP기준 % 였던거 같은데 이 게임은 아니예요. ㅋㅋ
당연히 파티원 최대 HP 기준 일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힐 스킬 범위가 넓은것도 아니고
파티원 인원수가 많은것도 아니고
힐스킬 범위는 이게 늘린거라는게 충격적이구요.
전쟁하느라 다 뛰어댕기는데 어케 케어해요?
심지어 힐은 스킬 데미지 다들어가고나서
한박자 늦게 힐 들어오는것도 어이없고여.
파티원 피 깍여서 스킬 쓰면
물약 이미 쓰고 만피에 힐 들어가요. ㅋㅋㅋㅋ
혹은 이미 파티원 죽어있음.
이게 맞아요 ?
도트힐 장판힐 이라도 있던지
파티원에게 스킬이 걸린후 3대정도는 피해량 감소 같은거도 있던지
파티원 상태보면 탐색창 못보고
탐색창 보면 파티원 상태 못보고.
본인 캐릭 머리위에 체력 보이는것처럼 파티원들 체력 머리위에 보이게 해주던지
너무 바빠요.
직자 좀 살려주세요
신성한 힘을 위임 받은 신의 대리인이라면서
이게 뭐예요...
직자/성직자 좀 살려주세요..
왜 기사 인공호흡 할때 저희는 버렸나요......................
직자 스턴 2개 있는거 하나는 단일기 50% , 광역기 60%
우리도 100 퍼줘요......... ㅠㅠ
도대체 직자/심판관은 어느 포지션인가요...
정리.
1. 성직자/심판관 힐 회복률이 마법력이나 직자/심판관의 최대 HP가 아닌 파티원의 최대 HP% 기준요청
2. 탐색창과 파티원 상태 확인을 같이 할수있게 요청 (파티원 머리위에 뜨게한다거나)
3. 힐 범위 확장
4. 도트힐, 장판힐 등..
5. 스턴 100% 줘요....... (울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