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좀 유연해질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못해주는게 아닌것 같아서 건의.
11개월차 나름 최선을 다해 게임을 하는 본캐릭 유저 현재 명성 레벨이 Lv.13 입니다.
다음달이면 1년으로 접어드는데 ..
명성 최고레벨은 lv.38로 낚시 변경 및 잠자리 모션 변경 등
저 부분은 언제쯤 달성할 수 있을까요?
이번에 1주일 단위로 보급 받아 제작하는 칭호 제작 시스템으로 명성.수.치(필요경험치) 상승되게 해 놓으셨던데
이번 패치로 길드경험치 개편한 것과 동일하게 명성.수.치(필요경험치) 역시 조절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설마 게임을 죽을때 까지 즐기라는건 아니시죠..?
게임의 목표를 롱런 유저 대상으로만 해두신거라도 해도
현재 11개월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lv.13 은 좀 너무하단 생각이 안듭니까..
최소한 앞자리가 2는 되있어야 엔드 컨텐츠구나 할건데
기존 명성 획득 경험치 자체가 너무 적었던게 아닌가 의구심이 듭니다.
아무래도 시스템 점검을 제대로 못하신 것으로 파악되는데
필요 경험치를 현저히 줄여주셔서 기존 명성 레벨이 더 올라갈 수 있게 바꿔주실 필요성이 있어보입니다.
이미 획득한 명성 미션들을 복구할 수는 없을테니
필요경험치를 대폭 하향시키는건 어떠신가요?
고작1 년이 안된 시점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유저 입장에서는 1년이란 시간이 굉장히 긴 시간입니다.
그것도 모바일게임에서는요..
컨텐츠가 없는 마당에
있는 컨텐츠마저도 즐기기 위해선 까마득한 미래를 바라봐야하니
재미가 반감되는 실정입니다.
Comment
You can insert comments after loggin in.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