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치명타 저항에 대한 고찰
현재 씰m 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치명타 저항"에 대한 설명은 "치명타 피해를 저항(무시) 하는 비율" 이라고 언급되어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생각을 해보니 "치명타 피해 감소" 가 아니라서 결국 "치명타 확률 자체"를 낮추는 개념으로 이해했습니다.
이게 맞을까요? 만약 맞다면 자신에 치명타 확률이 130%일 때 몬스터의 치명타 저항 확률이 30%면 거희 대부분 치명타로 터진다는 개념이 맞을까요?
항상 오래된 겜들은 이런 디테일이 없고 단순히 치명타가 100%를 고정으로 몬스터 확률만 저항이 적용되는 개념같아서요
체감상 다들 어떤게 더 맞을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1. 자신이 "치명타 확률" 130%일 때 몬스터가 "치명타저항" 확률이 30%면 전반적으로 치명타가 터질까요?
2.자신이 "치명타 확률"을 130% 때나 100%때 차이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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