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가 점점 지쳐간다.답답함을 정리해봤다
진짜 오래하고싶은데 지치고있다..
문제점이 너무 많음..
1. 요즘게임들은 공격속도 스킬속도가 빠름. 근데 씰엠은 이번에 나온게임 같지않게 공속도 느리고 스킬시전속도도 느림(매우중요하다고 생각함)
(이것부터 개선해야될듯. 컬렉에 공속을넣든 스킬시전속도를 넣든해서 해소하거나 다음에 나올펫에 추가를 하던가 해야될듯)
2. 최적화가 안되어 있다. 진짜 답답한게 주기적으로 접속을 껏다 켜야됨 (화면 파란색으로 변하는거, 푸시보상, 장시간 게임시 심한 렉과 버벅임(전절모드도 마찬가지))
3. 균열이나 결투장을 보면 너무 한방 싸움(진짜 랭커아닌이상 스킬 한두방) 그래서 스펙업해야될이유를 잘 못찾겠음(결투장같은경우 레벨or 장비비례 어느정도의 컨트롤을 할수있게 개선해야됨. 여기서도 스킬시전속도에 기사는 도망다니는사람 죽이지도 못함)
4. 의뢰소 파티던전은 처음에는 새로나와서 재밌었으나 지금현재는 의뢰소 99번 너무 힘듦. (월챗보면 의뢰소로 피로도를 느끼시는분이 많음. 파티던전같은경우 벌써 4곳이나 나왔음 3번씩 다돌라면 거의30분 소모)
파티던전같은경우 곧 있으면 신규유저 복귀유저(저렙)은 파티짜기 매우 어려워질 예정.
5. 강화 확률(이것같은경우는 무슨게임이든 파괴되거나 실패하면 맴찢이지만, 씰엠같은경우는 90~80퍼확률도 5번이상 실패하는경우가 많음, 개인적으로 진심으로 확률상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6. 필드보스 진짜 짜증난다. 5마리 다잡고싶은데 무당 고양이는 피통이 낮아 찾다가 못잡는경우가 많다.(이건 보스 피통을 대폭 상승시키고 채널을 공지에 개시를 하던 보스시간만은 보스채널을 만들어야된다 생각한다. 그리고 보상 너무 5위까지만 받는다. 직업별 순위로 넣어주는게 최적이라 생각함.)
7. 거래소 시스템 진짜 이상하다.. 요즘 어디가 수수료가 20퍼나 먹는가...심지어 최소가가 정해져 있어 가격 조정이 안되고 결국 안팔리는 물품은 진짜 안팔린다.(간혹 팔리긴함)
8. 펫 진화확률. 히든펫은 확률이 5프로다. 5프로?좋다 하지만 거기에서 마법력 타격력이 나눠져 있어 마법을 가지고싶은데 타격이 나올때 진짜 하기싫다. 확률이 5프로인데!!
9. GM이 소통은 하고 있고 개선은 하나씩 하고 있는거 같으나 뭐하나 딱 잡아서 하는거 같지않다. 차라리 한개씩 딱잡고 개선하면 한달이면 잘돌아갈꺼같은데 너무 이것저것 깨작깨작하는 느낌이다.
(고생하고 있는건 알겠으나 유저는 곧 고객이다. 불편사항은 빠른 처리를 해줘야 고객이 단골이 된다.개선은 안되고 패키지만 내놓으면 결국 접는사람이 많아진다.)
10. 몹 타겟팅..진짜 짜증난다. 바로앞에있는 몹을 쳐야되는데 멀리까지가서 친다. 자사를하든 퀘를하든 매우 불편하고 은근 신경쓰이고 짜증난다.
원래 필요한거빼곤 글안쓰고 조용히 하는 사람인데 진짜 요즘 재미가 사라지고있음. 지금도 의뢰다하고 나서 현타와서 멍때리다 글쓰는거임.
빠른개선 빠른발전 부탁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