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꼭 좀 보라고 올린다 플레이 위드
플레이위드 씰 매출 떡상 하는 법
➖NC 게임같은 가챠 시스템이나
게임 내부 UI와 인터페이스나 이벤트 진행 방식은
각 월드, 또는 전 월드에 한정으로 선착순 제작 이벤트
물론 1순위로 참고하고
➖이 다음은 0순위.
유저간 균열에서 서로 눈치보는 찌질한 싸움이 아닌
대놓고 너희들만의 개싸움을 해보라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경쟁 구조를 만든다
(단, 씰은 한 방 싸움이 크기 때문에 PVP시스템에는
대미지 대폭 감소가 필요하다, 맞고 튀거나
튀면서 때리는 시간적 여유를 둘 수 있는 한에서
대미지 조절을 잘 해야한다)
격주나 주마다 월드 쟁을 연다,
쟁이 일어나는 전 날, 길드 선착순 몇 팀 참여 받아놓고
각 월드 마다 1팀, 또는 2팀 (동맹) 이라는 시스템
그리고 보상으로 루비나 각 게임 아이템,
혹은 위에서 말했듯이 월드 한정이나 전체 월드한정
으로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보상으로 하는 경쟁을
유도하여 유저들 카드 긁는소리나 지갑여는 시스템 좀
도입 하였으면 싶다
이러한 양산형은 수 도 없이 많지만
플레이위드는 씰m만의 독보적인 그래픽이 있지 않은가
Comment
You can insert comments after loggin in.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