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씰m 서비스 종료!!!???
낚시성 제목 죄송
너무 그지같아서 망할수밖에 없는 이유
몇 자 적어여겠음
1. 게임 내 루비 시세 붕괴로 인한 결제건수 하락=매출하락
(인게임 11만=8천루비 / 현질 22,400원=8천루비)
루비로 강화보호 외에 모든 장비+코스튬+펫을 구매 가능하기에 굳이 확률로 스트레스 받는것보다 현질로 루비사서 장비맞추는게 훨씬 저렴.
2. 서버통합 (이건 뭐.. 다 아실 듯)
서버통합으로 싸움 일으키고 현질 유도하려고 하는거같은데
정말로 괜찮은 패키지가 나오지 않는 이상 게임내에서 구매하는 흑우는 많이 없을 듯
서버통합 - 싸움(현질유도)- 평화 - 서버통합-싸움(현질유도)-평화 - 서비스종료
- 통화 시스템이나 패키지 구성 이런거는 메이플스토리m 벤치마킹 했으면 최소한 멸망은 아니였울텐데 ..
게임하면서 느낀점..
-패키지 구성 진짜 최악(패키지 기획하는 사람 다 모가지 날려야 함) 루비시세가 저리 싼데 지금 같은 패키지나 획률 똥망인거 굳이 비싸게 살까?
-통화의 사용처 분배
루비 사용처 비중이 크다보니 루비 시세 붕괴되면 게임 망함세겔은… 왜 만든거임?
메이플스토리m처럼 루비사용처는 코스튬이나 펫 이런쪽에 활용 할 수 있게하고 아이템 거래는 세겔로 할 수 있게해서 적절히 사용처를 분배하면 이렇게 빨리 망하지 않았을건데..
-패치노트
업데이트 당일에 공지하는게 맞는건갸??
신작게임 만드느라 인력 부족이거나
어치피 서비스 종료할거니까 대충 일하는거거나
어쨋든 이 게임을 하면서 느낀거는 씰m 이제까지 경험해** 못한 갓 게임이다 여.러.모.로!!